본문 바로가기
연스의 로또 히스토리

대구 로또 명당 1등복권 편의점

by 여노스 2023. 7. 18.

일확천금을 원하는 직장인이라면 한 번쯤은 가본 로또 명당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대구에 살고 있는 저는 대구 로또명당인 1등 복권 편의점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얼마 전에 명당에서 로또를 구매하여 일주일의 원동력이 생겼습니다.

대구 로또 명당 1등 복권 편의점 재 방문

제가 아는 대구 로또명당은 두 군데가 있습니다. 첫 번째로는 대구 서구 평리동에 위치한 세진전자 통신이 있고, 두 번째 달서구에 있는 1등 편의점 복권이 있습니다. 두 군데 모두 다 가보았지만 결과는 그렇게 좋지 않았습니다. 어디서 로또를 구매를 하든 간에 그 확률은 똑같지만 그래도 명당에서 사는 게 더 좋을 거 같아 근처 볼일이 있어 겸사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일요일이고 비가 오는 날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로 붐볐습니다. 이번 1077회 당첨은 제가 되기를 바라는 간절한 마음으로 15게임(만오천 원)을 구매하였습니다.

대구 로또 명당 1등복권편의점
대구 로또 명당 일등복권편의점

대구 로또 명당 1등 복권 편의점 위치 및 영업시간

1등 복권 편의점의 가게 위치는 대구 달서구 대명천로 220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구 지하철 2호선 죽전역에서 893m에 위치하네요. (이 정도면 지하철 역으로 설명하는 게 의미가 없네요.) 영업시간은 매일 06:00 ~ 24:00까지 영업을 합니다. 이 가게의 단점으로는 워낙 명당이다 보니 사람들이 많이 왔다 갔다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동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주차하기가 애매합니다. 그래서 불법주차 하시는 분들이 많고 주위에 주차가 아주 엉망입니다. 다른 곳에 주차하고 가게로 가시거나 도보로 오시면 편하게 구매 하 실 수 있습니다. (번외로 경북 영천에 사시는 분 들에게 추천하는 로또 명당 소개해 드립니다. 영천 로또 명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