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스의 내돈내산 히스토리

[내돈내산 : 대구 쉑쉑버거]

by 여노스 2023. 6. 6.

6월 2일 황금 같은 연차를 사용하여

대구 동성로 쉑쉑 버거를 먹으러 갔습니다.

사실 쉑쉑버거를 먹으려고 연차를 쓴 거는 아니었지만

겸사겸사로 점심을 먹게 되었습니다.

🍔🍔🍔🍔🍔🍔🍔🍔🍔

 

오랜만에 동성로를 가게 되었는데 많은게 변했더라고요.ㅎㅎㅎㅎㅎ

쉑쉑버거 건물 보고 와... 정말 동성로를 오지 못했구나 하고 느꼈네요.

쉑쉑버거 건물

 

일단 바로 주문하러 고고 해 보았습니다.

 

요즘 주문은 다 키오스크로 하는거 같네요.

와이프님과 저는 쿠폰을 사용해야 돼서

키오스크가 아닌 직접 주문을 하였습니다.

왼 : 키오스크 주문  / 오 : 직접주문

 

주문을 기다리는 동안 메뉴판을 보았는데 

여기는 세트메뉴 개념이 없네요. ㅎㅎㅎ

메뉴판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10~15분 정도 기다렸는데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쉑쉑버거 2개 🍔🍔

감자튀김 1개 🍟

콜라 1잔 / 밀크 쉐이크 1잔  🥤🥤

주문을 하였습니다.

 

드디어 오늘의 내돈내산

 

버거 자체가 비싸가격 이었지만 그래도 맛은 좋았습니다.

👍👍👍👍

머라고 표현해야 되나

음.....먹고는 싶은데 내 돈은 부담되니 

엄빠 찬스 또는 회사 돈으로 먹고 싶은 그런 맛?

월급날 먹고 싶은 그런 맛 이었습니다. ㅎㅎㅎㅎ

 

 버거 및 감튀 단독샷 📷📷📷

햄버거라서 그런지 순식간에 해치웠네요.ㅎㅎㅎ

최종결론

일반 프랜차이즈와 달리 버거 자체의

특별한 느낌과 맛은 있으나

가격도 특별히 비쌈

내돈으로 먹고는 싶으나

살짝 부담이 되는 가격

(엄빠 찬스 또는 회사돈 찬스)

 

맛 : 😍😍😍😍😍

가격 : 🤣🤣🤣🤣

 

영업시간

월 ~ 일 : 10:30 ~ 22:00

 

가게 위치 : 대구 중구 동성로 6길 61(공평동) 1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