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스의 내돈내산 히스토리

[내돈내산 : 대구 신암동 국물 떡볶이]

by 여노스 2023. 6. 18.

[내돈내산 : 대구 신암동 국물 떡볶이가 맛있는 신국 떡볶이]

오랜만에 떡볶이가 먹고 싶어

와이프 님과 집 근처 떡볶이 집을 찾아보았습니다.

배민에 많고 많은 떡볶이 집 중에 리뷰가 좋은

신국 떡볶이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우선 배민 리뷰는 평점이 5점 만점에 4.9점이네요.

[신국 떡볶이 주문 메뉴]

그러면 저희 부부가 주문한

메뉴를 공개해 보겠습니다.

 

1. 떡볶이 순한 맛 2EA 

2. 튀김 세트 (오징어 튀김 추가)

3. 순대

4. 참치 김밥 (오이 빼고/제가 오이를 싫어함 ㅎㅎ)

 

주문 메뉴 단체샷

참고로 주문 한 음식을 매장에서 먹지 않고

포장해서 먹었답니다. ㅎㅎ

 

국물 떡볶이 근접샷

먼저 오늘의 메인 메뉴 국물 떡볶이

떡볶이는 밀떡입니다. 

순한 맛이라 맵찔이인 저한테는

아주 먹기 좋은 맛이었습니다.

(떡볶이 맵기는 순한 맛/보통맛/매운맛 주문 가능)

 

별점 5개 만점에 5개 🤩🤩🤩🤩🤩

 

그다음으로 모둠 튀김

솔직히 모둠 튀김은 그저 그랬습니다.

그래서 별점 3개 🤩🤩🤩

 

그다음 주문 한 참치김밥

사진 이쁘게 못찍은 참치 김밥 ㅠㅠ

참치 김밥 이거 이거 아주 요물입니다.

저는 솔직히 떡볶이 보다

참김이 더 맛있더라고요.

적절한 밥 양과 참치의 조화가 잘 이루어

한 줄 더 시킬 뻔했네요 ㅎㅎㅎ

별점이 무슨 소용이겠습니까?

최고의 메뉴였습니다.

🤩🤩🤩🤩🤩🤩🤩🤩🤩🤩🤩

 

마지막으로 와이프님이 좋아하는 순대

사장님이 오래 기다리게 해서 미안하다면서

순대를 많이 썰어주셨습니다.

음.. 맛은 솔직히 일반 시판 순대지만

사장님이 조리를 잘해서 그런지

다른 집 순대보다 좀 더 맛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별점 4개 🤩🤩🤩🤩

 

최종결론

떡볶이 맛집 찾으려다

참치 김밥 맛집 찾은 가게

떡볶이도 맛있고, 참치 김밥도 맛있는 맛집

 

아 그리고 맛과 별개로 여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음식도 즐겁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영업시간 및 가게 위치]

월요일 ~ 일요일 : 11:00 ~ 21:00

[메뉴판 및 가게 사진]

댓글